최근 1인 가구수의 증가와 주거 불안정이 사회적 이슈로 크게 떠오르면서 합리적인 가격대로 주거지 마련이 가능한 신축빌라가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인천, 부천 지역 신축빌라는 복층, 역세권, 알파룸 등 다양한 구조와 테마의 매물들이 많아 주거환경과 주변 인프라를 중요시하는 젊은 수요자층에게 적합한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이에 ‘빌라넷’이 부동산 종사자와 실수요자를 위해 신축빌라 무료 매물등록 및 직거래 서비스와 1:1 맞춤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알렸다.

업체 측은 신축빌라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중개업체가 다수 생겨나게 되었고 중개업체들의 경쟁도 과열되고 있다. 일부 업체들은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수요자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

빌라넷은 빌라 수요자들이 안전하고 올바른 서울, 경기 신축빌라 분양에 성공할 수 있도록 24시간 빠른 상담신청이 가능하며, 지도에서 동네검색도 가능한 특징이 있다. 또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원하는 매물을 얻을 수 있도록 실시간 업로드하고 있으며, PC와 모바일을 통해 언제든지 탐색할 수 있다. 현재 빌라넷은 홈페이지와 모바일을 통해 매물등록과 조회, 빌라투어 서비스 신청은 물론 전국 신축빌라 분양 및 매매와 구옥빌라 전세, 오피스텔 분양의 월별 시세를 확인할 수 있다.

빌라넷 관계자는 “신축빌라 분양의 경우 인테리어 리뉴얼 비용, 관리비 등 세세한 지출을 줄일 수 있는 것이 수요자들의 매력으로 꼽힌다.”며, “빌라넷은 정직한 매물정보와 믿음직스러운 중개서비스를 통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빠르고 간편하게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빌라정보제공 '빌라넷'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포털 검색을 통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더욱 많은 신축빌라 분양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