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지수, 품질만족지수 이어 웰빙환경만족지수 1위
기술력, 안전성, 편의성으로 소비자 삶의 질 향상 공인

[이투뉴스] 경동나비엔 온수매트가 소비자웰빙환경만족도에서 최고라는 평가를 받았다. 브랜드지수, 품질만족지수에 이어 웰빙환경에서도 최고로 평가받은 것이다.

경동나비엔(대표 손연호)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20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온수매트 부문에서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는 소비자가 이용하는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웰빙 정도를 가늠하는 척도로 건강성, 환경성, 안전성, 충족성, 사회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경동나비엔의 프리미엄 온수매트인 나비엔 메이트는 차별화된 온도 제어 기술로 숙면 가전이라는 새로운 장을 열었다. 1도 단위로 정확하고 섬세한 온도를 구현하며, 분리난방 기능으로 개인의 수면 스타일에 맞춰 좌우 온도를 조절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나비엔 메이트 전용 애플리케이션으로 집 밖에서도 미리 온수매트를 켜두고 난방을 설정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38도 이상 설정 시 저온화상 위험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하여 고온모드 알림 기능이 작동하고, 15시간 연속 가동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차단되는 기능 등 안전성도 우수하다.

특히 지난해 하반기 출시된 더 케어(The Care)’는 기존 경동나비엔 온수매트의 장점은 그대로 유지한 채 편리함과 안전성을 한층 높여 호평을 받고 있다. 전기분해 살균수가 매트 내부를 자동으로 순환하며 물을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셀프 이온 케어기능이 대표적이다.

동종업계 최초로 국제공인시험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99.9% 이상의 살균 성능을 인정받아 살균인증마크도 획득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약 40% 빠르게 온기를 전달하는 빠른 난방 기능도 업그레이드 됐다.

우수한 품질력과 소비자를 배려한 감성 설계는 곧 소비자 선호도로 이어지고 있다. 나비엔 메이트는 프리미엄브랜드지수온수매트 부문 신설 이후 4년 연속 최고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한국품질만족지수온수매트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수상하는 등 탁월한 품질을 꾸준히 공인 받고 있다.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로서 소비자의 삶과 지구에 기여하는 친환경 기술을 선보여왔다“2015년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 또한 고객들의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숙면 가전으로서 안정적으로 자리 잡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채제요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