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지인테크놀러지(대표 강성돈)는 내년 316일부터 19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전시장에서 열리는 HVAC&R 냉난방공조전문전시회 '16회 한국국제냉난방공조전(HARFKO 2021)'에 참가해 이탈리아 RefComp의 압축기를 선보인다.

압축기 P 시리즈(단단 반밀폐형 왕복동식 압축기)는 비염소계 냉매(HFC) 사용 시 요구되는 특수재질의 부품을 채택함에 있어서 모든 범주 내에서 높은 효율을 가질 수 있도록 고안한 제품이다. 사용자의 다양한 요구 조건에 따라 주문생산이 가능하고, 흡입 측과 토출 측에 리드타입 밸브를 채택함으로써 어떠한 조건에서도 적합한 설비가 가능하다.

S 시리즈(반밀폐형 스크류식 압축기)는 부드러운 운전, 높은 효율, 콤팩트한 외형 디자인, 다양한 용량 등의 장점을 가진 제품이다. 진동이 적고 토출 가스의 맥동이 없으므로 후렉시블을 사용 할 필요가 없고, 현저히 낮은 소음수준으로 저소음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적합하다. 또한 액분사기나 오일쿨링에 의한 냉각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압축기의 적용 한계를 극대화 시켰다.

지인테크놀러지 관계자는 "이탈리아 RefComp의 냉매 압축기를 수입하여 공조, 냉동 유니트를 전문 생산하고 있다면서 국내에 선보이지 않았던 스크류 로터 전문 개발 업체인 SRM과 협약을 통해 오픈타입 유니트 제작 및 오픈타입 스크류 압축기, 오픈타입 2단 스크류 압축기를 수입, 제작, 설치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전문화된 제품과 기술을 공급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