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귀뚜라미보일러 레저 계열사 한탄강컨트리클럽이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온라인 서비스를 강화한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PC와 모바일 등 각 디바이스에 맞게 웹페이지를 최적화시켜 사용자의 홈페이지 접근성과 사용 편의성을 높이는 데 초점을 맞췄다.

메인 화면에는 한탄강컨트리클럽이 제공하는 다양한 할인혜택과 이벤트 정보를 손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각종 할인 행사와 이벤트 소개, 그린피 안내, 예약기능, 주요 소식 등 이용 빈도수 높은 정보들을 전면 배치했다.

또한 홈페이지 이용객들의 시각적인 만족도를 높이고자 한탄강컨트리클럽에서만 감상할 수 있는 철원 지역 자연 경관을 슬라이드 형식으로 메인화면에 수록하는 등 디자인에도 많은 변화를 줬다.

한탄강컨트리클럽은 강원도 철원 한탄강 상류 순담계곡 주변으로 형성된 밸리코스 9홀과 마운틴코스 9홀 등 총 18홀로 구성되어 있다. 높은 고도에 위치한 데다 수려한 경관과 풍부한 수량을 자랑하는 한탄강을 끼고 있어 여름철에도 기온이 낮아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골프를 즐기려는 골퍼들에게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귀뚜라미 관계자는 “IT환경 변화에 발맞춰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홈페이지 재단장을 진행하게 됐다, “사용자들에게 더 나은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변화를 시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