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우석과 함께 선덕제주의 진실된 재료를 사용한 화장품 알린다.

청담동의 대표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스휴' 선덕 원장은 다년간의 노하우를 담은 제주화장품 브랜드 '선덕제주'의 첫번째 모델로 배우 변우석을 발탁했다.

'선덕제주'의 마케팅 담당자는 수많은 대한민국 유명 연예인들을 책임지고 있는 에스휴 선덕 원장의 브랜드 '선덕제주'를 통해 사람들에게 올바른 메이크업, 제대로된 스킨 케어의 방향과 좋은 재료를 선택한 특별한 화장품을 제시하고, 제주도의 원료를 통해 보다 자연적이고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내는 자연친화적인 제주화장품의 가치를 브랜드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선덕제주의' 첫번째 론칭 제품인 '선덕제주 케라바이옴 엑스 포어 타이트닝 리벨런스 프레쉬 버블팩'은 제주도의 햇당근과 천연유래 세정성분을 원료로 담은 당근 버블팩 으로 말끔하고 간편하게 스킨케어를 할수 있도록 만들어진 제품이다. 

당근버블팩은 미세먼지 세정효과와, 피부과 안전성 테스트, 모공 축소 개선에 대해 인체 적용 임상 시험을 완료한 제품으로 건강하게 스킨케어 할수있는 방법을 제시한 제품이다.

배우 변우석은 제주화장품 브랜드 '선덕제주'의 촬영 현장에서 훤칠한 피지컬과 브랜드의 이미지에 걸맞는 깨끗한 미소로 제주의 친환경적인 이미지를 자연스럽게 담아내며 브랜드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등의 작품에 출연했던 배우 변우석은 오는 9월 방송하는 tvN 드라마 '청춘기록'을 통해 박보검, 박소담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