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전문가 심사 통해 28점 선정, 1400만원 상금 지급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이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에 대해 시상한 후 포즈를 취했다.
▲황창화 한국지역난방공사 사장(가운데)이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을 시상한 후 포즈를 취했다.

[이투뉴스] 한국지역난방공사(사장 황창화)는 3일 분당 본사에서 창의적인 홍보 아이디어 발굴 및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실시한 ‘2020 한난 디지털영상·광고 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전국 대학생 및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펼쳐진 이번 공모전은 집단에너지·신재생에너지·에너지절약 등을 주제로 동영상과 인쇄광고 부문으로 나눠 진행됐다.

7주간의 공모접수 후 온라인 및 전문가 심사를 거쳐 대상을 비롯해 최우수상, 우수상 등 28점의 작품을 최종 선정해 모두 1400만원의 상금을 지급했다.

공모전 수상작들은 한난 유튜브 등 SNS 채널 게시, 한난 사보 및 인쇄매체 게재 등 한난 공식 홍보채널에 홍보 목적으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한난 관계자는 “올해로 7회째를 맞은 공모전은 예년에 비해 출품 건수가 대폭 증가함은 물론 수준 높은 작품이 대거 출품됐다”면서 “한난은 행복한 세상을 가꾸는 친환경 에너지리더로서 다양한 미디어 플랫폼을 활용해 집단에너지의 친환경성을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채덕종 기자 yesman@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