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체된 경기에도 뒤늦은 결혼과 입주 시즌으로 다양한 가구를 찾는 소비자가 늘고 있는 요즘 친환경 수제 원목가구를 전문으로 제작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 베이직가구가 신혼가구, 혼수가구, 입주가구를 위해 인기 원목식탁 세트 반값 특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원목식탁 반값 특가 행사는 원목 식탁, 반원형 식탁, 타원형 식탁, 라운드 테이블 등 다양한 디자인 식탁과 원목 의자를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이외에도 인기 소파 50% 할인, DIY 원목침대 60% 행사, 원목 옷장, 서랍장, 거실장, 화장대 등 공간별 원목가구 60% 특가로 다양한 할인과 증정 행사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시중에서는 다양한 원목가구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지만, 베이직가구가 특별한 이유는 바로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작과 주문 후 제작을 고집하는 원목가구 공장 브랜드로 생산자(공장)가 소비자에게 직접 판매하는 원스톱 시스템을 통해 불필요한 유통 마진을 과감히 제외하여 보다 합리적인 가격대로 프리미엄 원목가구를 만나볼 수 있는 곳이기 때문이다. 

프리미엄 팩토리 베이직가구의 관계자는 "집안을 구성하는 가구는 매일 사용하고, 피부 가장 가까이 닿아 사용하는 만큼 건강한 소재로 만들어진 친환경 원목가구를 찾는 분들이 예전보다 크게 늘면서 자사의 2000평 직영 쇼룸과 온라인 문의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저가의 MDF, PB, 무늬목 소재가 일체 들어가지 않은 100% 원목가구를 제작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소재의 건강함과 묵직한 안정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하여 구매 고객의 제품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라고 밝혔다. 

가구 업계 최초 원목가구 품질 보증 기간 5년, A/S 관리 기간 20년의 보증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베이직가구의 직영 쇼룸은(2000평 규모) 서울 가구단지, 분당가구단지, 논현가구단지, 김포가구단지 등 여러 지역과 인접한 부평 IC(5분 거리) 근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까지 1:1 맞춤 가구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아볼 수 있다. 

또한 기본 운영 시간 外 문의는 홈페이지 상품 문의 게시판과 1:1 게시판, 네이버 톡톡, 카카오 플러스 친구,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