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리티시 수입침대 히프노스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팝업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8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며, 전 라인 20%할인이 진행된다. 아피니티 캐시미어 이상 구입 시 히프노스 양모타퍼를 증정하며(1500, 1800사이즈) 고급 히프노스 자수 베개커버와 매트리스 방수커버를 증정한다.

브리티시 수입침대 히프노스는 버킹엄궁전, 윈저성, 켄싱턴궁전, 발모랄성, 샌드링엄하우스궁전, 홀리롯하우스궁전, 세인트제임스성의 왕실에 공급하고 있으며, 디반베이스, 헤드보드, 매트리스, 침구류와 가구와 소파, 의자류의 패브릭 교체인 Upholstery까지 광범위한 부문의 영국왕실공식인증을 1900년대부터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다. 

히프노스는 탄소중립을 지키는 회사이기도 하며 친환경 침대의 기준으로 여겨졌던 사람에게 미치는 영향뿐만 아니라 품질과 토지 등의 관리, 동물의 복지를 실천하는 곳의 재료만을 선정해 뉴질랜드의 울스오브뉴질랜드 등 히프노스 전용농장이 있을 정도이다. 파시미나, 캐시미어, 양모, 말총, 울 등과 같은 지속가능한 재료로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침대공예장인의 솜씨로 영국 버킹엄셔지역에서 손으로 만들어지고 있다. 

히프노스를 이번 행사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이나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