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가 지난 4월 출시된 레게노치킨 시리즈 1탄 허니치킨 세트에 이어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으로 신메뉴 '싹쓰리세트(all-three)'를 14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싹쓰리세트(all-three)'는 바삭하고 고소한 후라이드와 부드럽고 달콤한 양념치킨 그리고 매콤 떡볶이 등 세 가지 메뉴를 20,900원에 맛볼 수 있다.

업체 측은 신메뉴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대중성과 희소성을 모두 잡은 메뉴로서 후라이드반, 양념반의 국민적 대중성에 각 대표 업체의 맛과 느낌을 살린 황금후라이드와 스크림양념치킨 그리고 신떡볶이의 세 가지 메뉴를 결합한 희소성으로 대중의 입맛을 사로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소개했다.

치킨매니아가 기존에 레게노치킨시리즈 1탄으로 선보인 허니치킨세트는 출시 후 전 매장 품절 및 일주일간 치킨 메뉴 검색 1위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치킨매니아 RnD 담당자는 “한 유명 유튜버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레게노치킨이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으로써 큰 만족을 드릴 수 있게 되었다.”며, “지속된 시리즈로 소비자분들께 보답을 드릴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며, 앞으로 소개 될 2탄, 3탄에 대한 맛과 가성비에 대해서도 많은 기대와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최근 2년간 신메뉴의 지속적인 성공에 힘입어 지점 매출의 급상승과 함께 창업 문의도 급증하고 있다. 또한 치킨매니아는 레게노2탄 출시를 맞아 창업의 문턱을 낮춰 신규 오픈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위해 계육지원 및 오픈이벤트 비용 등을 지원하는 1천만원의 창업 혜택을 14일부터 12월31일까지 제공할 방침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