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로 바디케어 및 근육을 풀어주는 마사지건인 ‘808바디건’은 소비자들이 좀 더 쉽게 제품을 경험해볼 수 있도록 새로 오픈한 기프트샵 네모네 강남점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강남역 인근에 위치한 ‘네모네’는 특별한 선물을 추천한다는 의미의 선물 큐레이션 커머스를 내세운 기프트샵으로 젊은 세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808 마사지건에 따르면 808 바디건을 선두로 강남역점을 비롯해 코엑스점 등 기프트샵에 입점하여 브랜딩과 채널 확장에 힘쓸 방침이다.

네모네 기프트샵 강남점에 입점한 ‘808 바디건’ 은 1세대부터 수만 건의 판매량과 구매후기를 토대로 2세대 ‘G20 soft’과 3세대 ‘808 미니 바디건’을 런칭하여 국내 마사지건 시장의 다양한 소비층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실제 마사지건 시장에서 808바디건은 사용고객들의 후기와 판매량을 통해 그 성능을 입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808 바디건은 포털사이트에서 마사지건을 검색하면 쉽게 확인 가능한 제품으로 기본에 충실하고 효과가 좋다는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808 바디건은 최대 20단계의 마사지 강도로 섬세한 마사지가 가능하며, 무려 12mm의 진폭으로 더욱 깊은 자극을 느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가장 활용도가 높은 6가지의 헤드를 제공하며, 4시간 이상의 사용 시간으로 충전 부담도 덜했으며, 색상은 블랙, 화이트로 구성되어 있다.

808바디건 관계자는 “소비자의 니즈를 제대로 충족시키는 가성비 좋은 제품을 앞으로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를 통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경험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808바디건의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808공식 스마트스토어 및 포털 검색을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