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프리미엄으로 주방공간에 럭셔리 품격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이하 린나이)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학교 경영연구소에서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 조사에서 전기레인지 부문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프리미엄브랜드지수는 약 10만 표본의 대규모 국내 소비자 조사를 통해 산업별 최고 프리미엄 가치를 지닌 1위 브랜드를 조사해 발표하는 평가제도다.

린나이는 약 2개월간 20~59세 성인 남녀를 대상으로 진행된 브랜드 평가 조사에서 친숙도, 선호도, 재구매의사 등 측정 항목 대부분에서 2위 브랜드와 큰 격차를 보이며 작년에 이어 1위에 선정됐다.

시대가 변하면서 국내 주방 모습은 예전과 달라진 점이 많다. 연탄과 아궁이 앞에서 땀을 흘리며 쪼그려 앉아있는 주부의 모습이 그려지던 70년대 주방의 모습은 이제 유럽 감성이 조화된 프리미엄 스타일, 내추럴한 원목 스타일, 심플하고 모던한 미니멀리즘 스타일 등 사용자가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공간으로 변화했다.

70년대 가스레인지를 보급하면서 입식주방의 새로운 시대를 개척한 린나이는 개성 넘치는 주방공간에서 요리하는 즐거움을 느끼길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심플하고 정제된 디자인이 강조된 프리미엄 전기레인지 쥬벨(Jewell)을 선보이며 국내 주방의 변화에 발맞췄다.

주방의 빛나는 보석이라는 뜻을 품고 있는 쥬벨은 주방을 한층 고급스럽게 완성해 자신만의 주방공간에 럭셔리 품격을 향유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에게 아름다운 디자인과 완벽한 생활 편의를 제공하는 린나이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브랜드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언제나 린나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4년 연속 프리미엄브랜드지수 1위에 선정될 수 있게 도와준 임직원 여러분께 영광을 돌리고 싶다고 말하고 대한민국 부엌 근대화와 함께한 린나이의 불꽃은 앞으로도 뜨겁게 타오를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린나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매주 수요일 진행하는 광자댁 실시간 방송에선 매력적인 가격에 전기레인지를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8월 한달간 제공하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