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칭 기념 파격적 할인 행사와 추첨 이벤트 진행

[이투뉴스] 린나이코리아가 친환경보일러를 주력으로 하는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행사와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스토어 행사에서는 전기레인지, 전기오븐,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주방, 생활가전을 최대 50%가 넘는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린나이 브랜드스토어에서 제품을 구매한 후 포토리뷰를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노트 2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린나이코리아는 새로운 온라인 유통 채널인 네이버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고객에게 정확하고 풍부한 브랜드 정보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판매처를 제공한다. 아울러 네이버 데이터를 바탕으로 고객의 니즈와 최신 트랜드를 파악해 서비스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확대시켜 고객이 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스토어를 만들어 나간다는 계획이다.

특히 제품사양이나 용어가 낯 설고 어려운 친환경보일러에 대한 소비자 접점 확대를 위해 린나이 브랜드스토어를 친환경보일러 중심으로 구성, 소비자가 보다 쉽게 간편하게 친환경보일러를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쇼핑 환경을 조성한다.

한편, 이번 파격 할인 행사에는 91일 출시 예정인 신제품 하이브리드 3구 전기레인지(HYF300AB)가 포함돼 눈길을 끈다. HYF300AB는 기존 빌트인 사용 고객이라면 싱크대 상판 사이즈 고민 없이 쉽게 설치할 수 있는 국내유일 신개념 싱크프리 방식으로 입주 혹은 이사가 예정돼 있는 소비자가 설치 걱정 없이 매력적인 가격에 빌트인 전기레인지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린나이코리아 관계자는 고객의 다양한 소리를 경청해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운영에 적극 반영할 예정이라며 친환경보일러를 비롯해 주방가전, 생활가전 쇼핑에 중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