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나 SNS 운영하는 펌프·배관 설비 종사자 대상

[이투뉴스] 독일 펌프 전문기업 윌로펌프는 녹물을 방지하는 내식성 펌프 홍보 강화를 위한 맑은 물 마스터설비 전문가를 모집한다.

맑은 물 마스터는 펌프 및 배관 설비 관련 업종에 종사하며 블로그나 SNS 를 운영 중인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오는 918일까지 윌로펌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맑은 물 마스터로 선발되면 윌로펌프의 녹물을 방지하는 급수 가압 펌프 뿐만 아니라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진다. 수돗물에 대한 불안감이 최고조에 이른 시기에 설비 전문가로서 믿을 수 있는 내식성 펌프를 설치하며 수돗물 사용 환경을 개선하는 콘텐츠를 제작할 예정이다.

윌로펌프 관계자는 펌프는 일상생활에서 물을 사용하는데 필수인 아이템으로, 수질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설비 중 하나지만 일반 소비자들은 잘 모르는 것이 사실이라며 설비 전문가 분들과 함께 녹물을 방지하는 내식성 펌프의 필요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윌로펌프는 깨끗한 펌프, 맑은 물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에게 더 깨끗한 수돗물을 제공하기 위한 인식 개선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노후 펌프 교체 이벤트, 캠페인 홍보 영상 제작, 판매점과 SNS 및 유튜브를 통한 온·오프라인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 윌로펌프는 펌프와 펌프 시스템을 선도하는 세계적인 독일 기업 윌로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00년 독일 윌로그룹과 LG그룹이 합작 설립해 출범했다. 2004년부터 윌로라는 단일 브랜드로 혁신적인 기술력, 고효율 펌프, 시스템, 솔루션을 제공하며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빌딩 서비스뿐만 아니라 수처리 및 산업용 분야에서 시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