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데이 유기농 생리대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가 오는 9월 17일부터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 입점되어 중형 1팩 구매 시 1팩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편하게 입을 수 있는 100%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애정을 받고 있는 제품 중 하나이다.

입는 오버나이트는 속옷을 따로 착용하지 않고 생리대 자체를 속옷처럼 착용하면 되는 형식이라서 생리대 특유의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었다. 상하좌우 공백이 없어 생리혈이 새는 것을 모든 면에서 막아주기 때문에 특히 초경을 시작한 딸을 위해 엄마들의 구매가 늘고 있다. 생리대가 익숙하지 않은 아이는 속옷이나 이불에 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입는 오버나이트가 큰 역할을 해준다.

뿐만 아니라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양이 많은 날 또는 밤새 새지 않기 위해 착용하기 때문에 흡수력 또한 중요하다. 미피 입는 오버나이트 생리대는 여성 일주일 평균 생리량인 50ml의 6배에 달하는 360ml까지 흡수가 가능하다. 사이즈는 M, L 두 가지로 90부터 105 이상 착용 가능하기 때문에 체형 및 속옷 사이즈에 맞는 사이즈를 선택하면 된다. 또, 한 장씩 이중 포장돼 있어 외출 시 가방에 넣어도 세균 침투가 어려워 위생적인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유기농 제품이라면 꼭 확인해야할 ‘에코서트(ECO CERT)’ 인증을 받은 바가 있다. 에코서트 인증은 ‘made with 100% organically grown cotton’ 이란 의미로 5~10% 이상 천연 성분을 함유하거나, 유기농 성분이 들어간 제품에 발행해 주는 인증을 뜻한다. 아직까지도 생리대 화학성분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한 여성 소비자들을 안심시켜줄 수 있는 인증마크이다.

한편,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 입점 기념으로 진행 중인 입는 오버나이트 유기농생리대 중형 1팩+1팩 특가는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