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쇼핑 어플리케이션 랜덤투유가 9월 셋째 주부터 명품 브랜드전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랜덤투유는 “금주의 명품 브랜드”를 정해 랜덤박스 상품으로 업로드하는 명품 브랜드 특집을 선보인다. 명품 브랜드 특집 9월 3주차 주인공은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구찌(GUCCI)이다.

지난 16일 랜덤투유 공식 유튜브 계정 ‘랜덤투유_랜투TV’의 ‘명품 언박싱’ 콘텐츠 ‘명품흥신소(흥나고 신나게 소개해줌)’를 통해, 업로드 예정인 구찌 홀스빗 1955 카드케이스 지갑, 구찌 오피디아 GG 체인 숄더백, ‘Fake/Not’ 프린트 클러치 등을 선보였다. 쇼호스트 유승연이 진행하는 본 컨텐츠는 구찌에 이어 버버리, 루이비통 신상 명품이 매주 새롭게 업로드 될 예정이다. 

‘재미있는 쇼핑 놀이터’라는 부제를 가진 모바일 앱 랜덤투유는 5천원으로 랜덤박스를 구매해 개봉하면 임의의 상품이 당첨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올 2월 KCA한국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2020 KCA 어워즈’에서 ‘모바일 쇼핑몰 앱’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랜덤박스에는 전자제품, 식품, 화장품, 생활용품 등 MD팀이 매주 엄선한 500여 상품이 담겨 있다. 어플리케이션에서 곧바로 랜덤박스를 열고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배송신청 전 유저간 당첨 상품을 자유롭게 교환할 수 있는 ‘트레이드 마켓’이 특징이다. 

랜덤투유는 유저들과 포털사이트 네이버 카페 ‘랜덤투유 골드클럽’, 유튜브 계정 ‘랜덤투유_랜투TV’ 등을 통해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명품흥신소’는 명품 브랜드 특집 기간동안 매주 수요일 오후 5시에 업로드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