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륜E&S 관계자가 동두천시 측에 성금증서를 전하고 있다.
▲대륜E&S 관계자가 동두천시 측에 성금증서를 전하고 있다.

[이투뉴스]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23일 동두천시청을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대륜E&S 임직원과 김상근 동두천시청 자치행정국장이 자리를 함께했다.

대륜이엔에스 관계자는 이 자리에서 코로나19로 인해 지역사회의 경제활동이 많이 위축됐다고 들었다. 예년보다 어려운 환경이지만 취약계층이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작은 도움이나마 되었으면 한다는 뜻을 전했다. 이날 기탁한 성금은 동두천시 내 코로나19로 인한 복지 취약계층의 지원 등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대륜이엔에스는 같은 날 연천군청도 방문, 지역아동센터 등 3개소에 전자레인지, 쌀 등 필요한 물품을 전달했다.

전동수 대표이사는 대륜이엔에스는 매년 사회 공헌 활동의 일환으로 관내 시군구와 여러 각도에서 협조를 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시설을 방문해 필요한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이럴 때 일수록 이웃의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한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약속했다.

전 대표는 또 에너지 공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시민 모두가 안전한 도시가스를 사용할 수 있도록 도시가스 공급과 유지보수에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서울 강북·노원·도봉·성북구 일원과 경기 의정부·양주·동두천·포천·연천지역에 안전한 도시가스를 공급하는 대륜E&S는 매년 공급권역 내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