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obal Financial ICT 전문 회사 스마트핀텍이 급등주 추천알고리즘 급등주Robo 앱(APP)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급등주Robo 앱(APP)은 AI알고리즘에 의한 주식 종목을 실시간으로 추천하도록 설정되어 있다.

각 메뉴의 구성은 관심주, 특징주, 급등주, 배당가치주, 급등테마주등 5가지로 구분되어 있고, 종목 구성 별 특징 중 ‘관심주’는 자동매매 시스템에 편입되는 종목으로 구성되어 있고 20일 이상 보유하는 것을 추천하는 중기투자 성격의 종목이 추천된다.


‘특징주’는 외국인, 기관이 매집하는 종목으로 5~20일 정도 보유하는 것을 추천하는 종목이 추천된다.

‘급등주’는 가장 관심이 많은 메뉴로 빠르게 이익실현을 하는 단타에 유리한 당일 급등하는 종목을 추천해준다. 당일 매수해서 당일 매도하는 전략을 통해 짧게 보유하여 이익을 실현할 수 있는 종목이다.

‘배당가치주’는 중대형주, EPS우수, 배당지급율 등이 우수한 종목을 추천하고, 중기보유를 추천한다.

‘급등테마주’는 급등하는 테마주를 추천하며, 각 테마의 종목이 추천된다. 종목이 급등한다면 단기적 이익실현도 가능하고, 중기적 투자로 BUY/HOLD 전략을 활용할 수도 있다.

각각 5가지의 특징이 있는 종목 추천은 실시간으로 추천이 되며, 매 5분마다 새로운 종목이 추천된다.

개인이 많은 주식 종목을 다 분석하고 관찰한다는 것은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기 때문에 관심 있게 봐야 할 종목이 무엇인지를 추천해 주는 것이 급등주Robo 앱(APP)이다.

해당 종목에 대한 매수/매도 타이밍은 투자자 스스로가 해야 되겠지만 관심있게 봐야하는 종목이 무엇인지 정해주는 역할을 하는 것이 급등주Robo 앱(APP)의 목적이다.

급등주Robo 앱(APP)의 오픈을 기념해 스마트핀텍에서는 오늘의 급등주와“MyGPS자동매매시스템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플레이스토어,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스마트핀텍 관계자는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인공지능을 통하여 자산배분 솔루션을 제공하며, 인간 감정선의 한계를 뛰어넘어 퀸트전략에 입각하여 경기를 예측하고, 펀드의 유형분석모형을 통하여 주어진 조건 하에 최적의 포트폴리오를 설계한다.”고 전했다.

 급등주Robo 앱(APP)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마트핀텍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