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리적 가격에 무상 AS기간 확대로 고객만족 UP

[이투뉴스] 연휴 직후 불어오기 시작한 쌀쌀한 바람에 쉽게 잠 못 드는 이들을 위해 경동나비엔이 숙면가전 나비엔 메이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기회를 마련했다.

이번 방송은 오는 9일 오후 940분 현대홈쇼핑에 이어 11일 오후 1150분 롯데홈쇼핑, 12일 오후 845CJ오쇼핑과 14일 오후 1045분 홈앤쇼핑 등에서 진행된다. 홈쇼핑을 통해 최대 20% 할인된 금액에 온수매트 제품을 구매할 수 있어 한발 앞서 월동 준비 중인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나비엔 메이트 더 케어라인업은 이불 속 몸에 닿는 온도가 숙면온도라는 점을 강조해 다 쾌적한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 숙면가전 시장을 열었다. 특히 홈쇼핑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EQM541 모델은 셀프이온케어’, ‘빠른난방더 케어라인업의 핵심 기능을 담은 제품이다.

셀프이온케어란 전기분해살균수가 보일러와 매트 내부에 흐르는 물을 주기적으로 깨끗하게 관리해주는 기능으로 안전이 최우선의 가치가 된 요즘 더욱 각광받고 있다. 경동나비엔은 국제공인시험기관인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부터 전기분해살균수의 99.9% 살균 성능을 인정받으며 업계 최초 살균인증마크를 획득해 제품의 신뢰도를 높였다. 이와 함께 기존 자사 제품 대비 약 40% 빠르게 40에 도달하게 하는 빠른난방기능이 홈쇼핑에서 판매되는 모델 최초로 적용되어 눈길을 끈다.

또한 자다가 추워서 깨지 않도록 설정 온도를 밤새 포근하게 유지하는 오토히팅기능, 매트 좌우 난방 온도를 1단위로 다르게 설정할 수 있는 좌우 분리난방기능을 갖춰 개인 수면 스타일에 맞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하다. 1mm 두께의 슬림매트로 사용 및 보관 편의성도 우수하다. 특히 올해 91일 이후 구매한 온수매트 전 제품의 무상 AS 기간을 기존 2년에서 3년으로 확대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김시환 마케팅 본부장은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충분한 숙면을 통해 면역력은 물론 건강까지 챙겨야 한다.”라며 앞으로도 경동나비엔은 숙면가전 시장을 확대하고 더욱 많은 이들에게 숙면의 가치를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