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매니아가 가성비를 앞세운 레게노치킨시리즈 3탄 '트윙클치킨편' 출시 소식을 알렸다.

레게노는 레전드(LEGEND)를 가리키는 온라인 용어로써 치킨매니아가 소비자들의 검증된 입맛을 바탕으로 동종 업계 타 브랜드 레전드 치킨과 분식 메뉴 따라잡기 시리즈를 기획해 출시하고 있다. 치킨매니아가 출시 중인 ‘레게노 치킨’ 시리즈는 현재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치킨들을 치킨매니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하고, 더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선 보이고 있다. 허니치킨편 1탄을 시작으로 2탄 싹쓰리치킨편에 이어 3탄 트윙클치킨편을 출시했다.

업체에 따르면 레게노치킨 3탄 '트윙클치킨편'은 눈부신 트윙클 치킨과 치즈볼, 쫄깃 신떡이 조합된 제품으로 세 가지 메뉴를 20,900원에 맛볼 수 있다. 또한 신메뉴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대중성과 희소성을 모두 잡은 메뉴로서 대표 업체의 맛과 느낌을 살린 트윙클치킨과 쫀득한 치즈볼 그리고 신떡볶이의 세 가지 메뉴를 결합한 특징이 있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코로나19사태 장기화로 지친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금액으로 맛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지속된 시리즈로 소비자분들께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창업의 문턱을 낮춰 신규 오픈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위해 계육지원 및 오픈이벤트 비용 등을 지원하는 창업 혜택을 12월31일까지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