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자원봉사센터 선정 가구에 연탄 600장 전달

▲김광직 상임감사를 비롯한 가스안전공사 직원들이 충북혁신도시 인근 마을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김광직 상임감사를 비롯한 가스안전공사 직원들이 충북혁신도시 인근 마을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이투뉴스] 한국가스안전공사 감사실 임직원은 27일 충북혁신도시 인근 마을을 방문해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벌였다. 지역사회에 나눔활동을 확산하고 소외계층에 대한 이웃사랑을 실천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에는 공사 감사자문위원회에 참석한 감사자문위원 및 감사실 직원 등 20여명이 참여했다.

가스안전공사는 충북종합자원봉사센터의 추천을 받아 선정한 3개 가구를 대상으로 총 600장의 연탄을 전달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한 감사실 한 직원은 이번 봉사를 통해 추운 겨울을 힘겹게 보내는 지역의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한국가스안전공사는 201312월 충북혁신도시로 본사를 이전한 이후지역사회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김광직 감사는 이번 연탄나눔 활동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곳을 살피고 나눔활동을 활성화하기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