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신도시 옥정지구에 자리한 분양 단지에 수요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 중 대방건설이 공급하는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는 잔여 세대에 대한 선착순 계약을 진행 중이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 노블랜드 에듀포레’는 옥정지구 A-2블록에 건설되는 아파트로 규모는 지하 2층~지상 최고 37층, 총 8개 동, 전용면적 75㎡ 502세대, 84㎡ 584세대, 전체 1,086가구이다. 

이 단지는 광역 교통망, 자연 친화적 녹지, 안전 학세권 등 대규모 생활 인프라를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프리미엄 대단지이다. 특히, 최근 양주신도시에서 분양한 타사 대비 저렴하고 합리적인 분양가 책정으로 실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게 형성돼 있다. 

여기에 한시적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으로 금리변동에 따른 이자 부담 및 위험성이 상대적으로 적고, 최대 약 935만원 상당의 무상제공 품목이 지원된다. 총 1,086세대의 대단지인 만큼 인근 소형 단지와 비교할 때, 관리비 절감효과도 크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가 2020년 하반기 양주옥정신도시 아파트 분양 시장의 블루칩으로 평가되는 이유는 양주신도시 핵심 입지 선점으로 탁월한 미래 가치를 갖췄기 때문이다.

사통팔달 교통 여건은 단연 돋보이는 강점이다. 향후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C노선이 예정된 1호선 덕정역을 이용할 수 있게 되면, 덕정역에서 서울 삼성역까지 약 20분대로 이동이 가능해진다. 서울 등 강남 요지를 잇는 지하철 7호선 연장선의 경우, 양주옥정신도시까지 연장이 예정돼 있다. 

또한,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23년 개통 예정), 구리~포천을 잇는 세종포천고속도로, 3번 국도 대체 우회 도로(22년 완공 예정) 등의 주요 광역교통망을 통해 수도권 주요 지역 및 전국 각지로의 이동성도 안정적으로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단지 주변 교육 시설도 풍부하다. 도보거리에 초·중교(예정)가 위치해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이 가능하다. 최근 등하굣길 안전 문제가 중요한 사회문제로 이슈화되면서 단지가 품은 안전하고 뛰어난 교육환경은 자녀의 안전을 위협하는 교통사고에 대한 우려가 큰 3040 학부모 세대에게 최적의 주거 입지이다.

이와 함께 대방건설은 최근 설계 트렌드에 발맞춘 혁신 평면 설계로 전용면적 75㎡ 및 84㎡ 일부 세대에 광폭거실 특화 설계를 적용해 실사용 면적을 극대화했다. 넉넉한 수납과 더 넓은 서비스 면적의 활용을 위해 더블 펜트리 및 와이드 펜트리(일부 세대)도 함께 제공한다.

다채로운 고급 커뮤니티도 단지 내에 들어선다. 양주옥정신도시 최초 총 4개 레인의 단지 내 볼링장이 커뮤니티 시설에 적용되고, 가상·증강현실 플랫폼이 적용된 실내 골프연습장, 피트니스 센터, GX룸, 스터디룸, 북카페 등도 함께 마련된다. 

6.17 부동산 대책 및 그 후속 조치로 양주신도시가 조정대상지역으로 지정되면서 분양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점쳐졌다. 하지만 무순위 사후청약 및 선착순 동·호수 지정 계약에 지역 내외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분양이 안정 궤도에 올랐다. 이르면 올해 분양 완료가 예상되는 상황이다. 

또한 경기도 접경지역 성장촉진권역 신설 추진 및 중첩 지역인 양주를 비롯한 파주, 김포, 포천, 동두천, 연천 등 6개 지역에 수도권 규제 완화구역으로 별도 지정하다는 계획도 발표된 바 있다.

‘양주옥정신도시3차 대방노블랜드 에듀포레 견본주택’은 경기도 양주시 옥정동 일원에 마련됐으며, 자세한 사항은 분양 홈페이지 및 견본주택 전화 상담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