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인한 복지 취약계층 지원

▲대륜E&S 임원이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대륜E&S 임원이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관계자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

[이투뉴스] 대륜이엔에스(대표이사 전동수)25일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이웃돕기성금을 전달했다. 행사에는 대륜E&S 임직원과 송산3동 행정복지센터 윤무현 송산권역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기탁한 성금은 송산권역 내 코로나19로 인한 복지 취약계층의 지원을 위해서 사용될 예정이다.

매년 송산권역 행정복지센터에 성금을 전달하고 있는 대륜이엔에스는 특히 올해 코로나19로 인하여 권역 내 소상공인과 동민들의 고충이 많았을 것으로 판단, 이번에 전달된 성금이 어려운 이웃들이 연말연시를 따뜻하게 보내는데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는 뜻을 전했다.

전동수 대표이사는 매년 사회공헌활동 일환으로 관내 시군구와 여러 방면에서 협조를 해오고 있으며, 다양한 복지시설을 찾아 필요한 물품과 성금을 전달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로 인해 대면활동을 자제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지원을 모색하고 있다며 지속적인 사회공헌 사업을 약속했다. 전 대표는 또 에너지 공급을 담당하는 회사로서 보다 많은 시민이 안전한 도시가스를 사용 할 수 있도록 도시가스 공급을 확대하고 유지보수에도 만전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륜E&S는 매년 공급권역 내 성금 기부, 학자금 전달, 봉사활동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하며 소외된 이웃을 돕고 나눔을 실천해오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