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수·탕정 집단에너지시설의 안전한 에너지 공급

▲이명수 사업운영팀장(오른쪽 3번째)이 산업부장관 표창을 받고 다른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명수 사업운영팀장(오른쪽 3번째)이 산업부장관 표창을 받고 다른 수상자들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이투뉴스] JB주식회사(구 중부도시가스)19일 한국전기안전공사에서 주최한 ‘2020 전력설비 안정성 향상대회시상식에서 천안청수집단에너지시설 운영을 통한 국민생활 편익 증진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활동으로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을 받았다.

국내 전력산업의 다양한 경험과 노하우를 공유하고, 전력산업인들 간 협력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이 대회에서 이명수 JB주식회사 사업운영팀장은 전력산업 발전에 기여한 공로 등을 인정받아 산업통상자원부장관 표창 대상자로 선정됐다.

JB주식회사는 천안청수집단에너지시설 운영설비의 무사고 운영 및 신진단기술 도입을 적극 추진해 진단절차 수립 및 대응체계를 수립했다. 또한 한국전력공사 및 한국전기안전공사와 구역전기사업자 간의 기술지원협약 체결 지원에 나서 구역전기사업자의 광역정전 발생 시 대응능력을 향상시켜 구역전기사업 안정화에 기여했다.

한권희 대표이사는 청수·탕정 집단에너지시설의 안전한 에너지 공급으로 고객에게 신뢰받는 JB가 될 것이라며 전기신사업 진출을 통하여 국내 최고 스마트 에너지 사업자로 성장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