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무한리필 고기집창업 브랜드 ‘고기싸롱’은 신규 가맹점 오픈 이어지는 가운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차별화된 육즙과 풍미로 프리미엄 무한리필고기집 편견을 깨면서, 신규 가맹점 오픈 소식을 전하고 있다. 

특히 본사에서 오랜 연구 끝에 촉촉하고 부드럽고 잡내가 나지 않는 염지법을 개발하여 유통을 진행하면서 실제 매장을 찾는 고객들도 무한리필집인데 고기의 상품이 좋다는 평을 남기고 있다.

‘고기싸롱’ 신대방역점 정낙두 점장은 “브랜드 성공 비법의 첫번째는 퀄리티 높은 프리미엄 돼지고기에서 비롯된다”고 말했다. 

이어 “닭갈비를 비롯해서 소시지, 돼지껍데기 등 고객 기호를 충족시키는 다양한 사이드 메뉴 구성이다”라고 덧붙였다.

고기싸롱 마케팅 담당자는 “지금껏 볼 수 없었던 신개념 무한리필 고기집의 장점을 두루 갖춘 창업 아이템이라며 이런 사실이 곧 꾸준한 가맹 문의와 신규 혹은, 업종변경 창업이 활발히 이뤄지는 배경으로 작용한다”고 말했다.

한편 ‘고기싸롱’은 바이러스 이슈로 힘든 요즘,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월 1일부터 한달 간 ‘살림살이 나아지는 리뷰이벤트’를 시행한다. 

전국 ‘고기싸롱’ 매장에서 식사 후 온라인을 통해 영수증 리뷰를 실시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 추첨 후 푸짐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