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M송 광고·캐릭터 마케팅 등 브랜드 선호도 제고노력 인정

▲S-OIL이 9월 개관한 복합에너지 스테이션 '파주 운정 드림 주유소'
▲S-OIL이 9월 개관한 복합에너지 스테이션 '파주 운정 드림 주유소'

[이투뉴스] S-OIL(대표 후세인 알 카타니)은 17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한 ‘2020년 고객이 가장 추천하는 기업’ 평가의 브랜드 가치 및 서비스·품질 측면에서 주유소부문 5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S-OIL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소비자 간의 소통이 활발해지는 상황에서 5년 연속 주유소부문 1위에 선정된 것은 브랜드 선호도와 성장잠재력이 높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S-OIL은 핵심 경쟁력인 품질·서비스를 꾸준히 향상시키면서 CM송 광고, 업계 최초의 캐릭터 활용 통합마케팅 등 차별화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또 고객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소비자와 이해관계자 대상으로 다양한 소통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부터 고객과 주유원을 보호하기 위해 주유공간, 화장실 및 사무실 방역에 만전을 기하는 중이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S-OIL이 꾸준히 진행해온 마케팅 활동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은 것”이라며 “앞으로도 혁신을 통해 새로운 고객가치를 제공하는 브랜드로 성장해 가겠다”고 말했다.

김진오 기자 kj123@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