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에도 수소산업을 신성장산업으로 함께 만들 것

▲김방희 수소산업협회 회장.
▲김방희 수소산업협회 회장.

[이투뉴스] 신축년(辛丑年)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이하여 이투뉴스 구독자 여러분과 협회 회원사 및 수소산업 관련 여러분들에게 감사와 함께 새해 인사를 드립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지난해에 있었던 좋지 못한 소식들은 물러가고 즐겁고 행복한 소식들만 계속 전해지길 바랍니다. 

기존 화석연료의 한계를 극복하고 미래 친환경 청정에너지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대안인 수소에너지를 국가적으로 발전시키고 있는 상황에서 수소산업 업계는 우리나라가 명실공히 세계 수소경제를 선도하는 국가가 되도록 수소관련 기술의 연구개발과 상용화에 더욱 노력하여야 합니다. 본격적인 수소사회 실현을 위한 움직임이 2021년 새해에도 지속적으로 일어나며, 온 국민이 수소를 안전하고 깨끗한 에너지원으로 인식하고 수용하여 수소관련 인프라가 전국 어느 곳에서나 차질 없이 구축되는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우리 정부는 수소에너지 사회의 성장이 성공적으로 이루어질 수 있게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많은 지원과 노력이 필요한 이 시점에 우리 협회는 수소산업 소식을 대변하는 이투뉴스와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수소에너지의 도입·보급에 공헌하며 산업과 정책의 바람직한 성장을 이룰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해외 수소관련 단체 및 학회 등과도 상호지원 시스템을 구축하여 국내 수소산업이 신성장산업으로 성공적으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선도적인 활동을 추진하겠습니다.

2021년 신축년 새해에도 적극적인 참여와 지원으로 수소산업을 신성장산업으로 함께 만들어가는데 힘을 모아 주시고 많은 지원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