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큐브바이오
▲사진: ㈜큐브바이오

㈜큐브바이오가 1월 18일부터 19일까지 열리는 아시아 최대 금융 및 투자 플랫폼 ‘2021 아시아금융포럼(Asian Financial Forum, AFF)’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아시아금융포럼은 매년 1월 홍콩특별행정구 정부(HKSAR)와 홍콩무역발전국(HKTDC)이 공동으로 주최하며, 50개국 3,500여명 이상의 정부 고위관료 및 국책투자기관, 금융기관 업계 리더들이 참석하는 아시아 최대의 금융포럼이다.

최신 금융산업 트렌드를 탐색하고 AFF Deal Flow를 통한 투자계약 체결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을 도모하는 포럼인 아시아금융포럼은 기업간의 인수합병, 전략적 투자 등을 위한 논의가 이뤄지는 협상의 장으로, 지난해에는 약 700건 이상의 투자자간 미팅이 성사되었다.

큐브바이오는 지난해 6월, 2년간 진행되는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 주관의 해외 투자가 매칭사업 ‘Invest Korea 외국인투자유치 마켓플레이스(IKMP)’에 선정되어 금번 2021 아시아금융포럼에 참가하게 되었으며, 세계 각국 투자사들과 투자금 유치 및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을 통한 추가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시아금융포럼, CES 국제전자제품박람회 등 대규모 온라인 플랫폼의 참가를 비롯해 비대면 영업을 활발히 진행중인 큐브바이오는 최근 제품 페이지를 중심으로 홈페이지를 전면 리뉴얼하고 새롭게 오픈했다. 리뉴얼 된 홈페이지는 제품 라인별로 메뉴가 독립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품별 특징, 사양, 사용방법, 적합한 사용처 등이 제시되어 있어 해외 바이어들에게 보다 원활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했다.

큐브바이오는 최근 러시아 현지화 제품의 첫 선적을 진행하고 핵심 기술 제품의 국산화에 성공하는 등 기업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지난해 12월 국제방송을 통해 100여개국에 주력 제품인 CMDD 시리즈를 소개하기도 하였으며 1월 11일부터 14일까지는 온라인을 통해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전자제품박람회 CES 2021에 참가하여 비의료기관용 제품인 CSDD를 선보인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