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숙성육 전문몰 ‘미트탐’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여파로 인해 얼굴을 보고 직접 마음을 전할 기회가 사라져 온라인으로 주문해 택배 선물을 많이 하는 추세다. 지난 추석에 이어 이번 설 명절 역시, 친인척, 지인 등과의 대면이 어려워진 상황을 고려하여 마음을 충분히 전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설 선물세트 3종을 선보이게 됐다.

미트탐의 신축년 새해 맞이 설 선물세트 3종은 ▲프리미엄 숙성 한우 세트 ▲프리미엄 숙성 모듬 세트 ▲프리미엄 숙성 한돈 세트로 구성돼 있다. 세트 상품을 구입하는 고객 모두에게는 고기를 구워 먹을 때 기름이 튀지 않도록 도와주는 ‘미트탐 팬캡(4매)’을 증정한다.

특히 숙성육을 전문으로 판매하는 ‘미트탐’은 상위 1%의 프리미엄 숙성육을 제공하기 위해 자체 노하우의 에이징룸에서 최소 120시간 이상 숙성 과정을 거치고 있다.

아울러 ‘국내 최초 온라인 숙성고’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정육점에서는 만나기 어려웠던 숙성육을 새벽배송, 택배배송으로 제공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배송은 고기가 가장 맛있어지는 시간을 고려해 진행되고 있으며, 서울 및 경기, 인천 일부 지역은 새벽배송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고 그 외 지역은 신선하게 배송될 수 있도록 최적의 온도를 유지한 택배배송 서비스로 제공된다.

미트탐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직접 대면하지 않고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득 전할 수 있도록 퀄리티 높은 새해 맞이 설 선물세트 3종을 준비했다”라며 “알찬 설 선물세트와 함께 행복하고 따뜻한 설 연휴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트탐의 2021년 새해 맞이 설 선물세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