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상거래 유통기업 ㈜제이케이인터내셔널(대표이사 김영상‧장학수) PB브랜드 ‘Jaykay’는 ‘아이큐어 온열 블루투스 눈마사지기’의 후속 제품인 앞이 보이는 눈마사지기 '보이네오'를 새롭게 출시했다.

눈마사지기는 언텍트 시대에 집콕 생활이 늘면서 스마트폰, TV 등 미디어 시청 시간이 증가함에 따라 눈의 피로도가 가중되는 현대인들을 위한 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Jaykay의 신제품 눈마사지기 ‘보이네오’는 눈이 닿는 부분이 반투명 비전홀로 되어 있어 사용중에도 시야 확보가 가능하여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동시에 일상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눈 부분의 공간은 압박을 최소화 하면서도 마사지의 효율을 극대화시키도록 설계되었다.

하나의 버튼으로 손쉽게 작동하여 3가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눈 주변의 혈자리를 부드럽게 해주는 3D 에어 마사지와 눈 주위 근육을 이완시켜주는 진동 마사지, 안구 건조를 막아주고 최적의 온도로 피로를 완화시켜주는 온열 마사지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Jaykay’는 눈마사지기 이외에도 일상 생활에 밀접한 관련이 있고,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칫솔살균기, 초음파세척기, 목마사지기, 손마사지기 등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현대인을 위한 필수 아이템으로, 기존 제품의 소비자 후기들을 참고하여 신중하게 준비한 제품이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혜택을 제공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