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이 1층~6층으로 구성된 상업시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를 분양 및 임대한다고 전했다.

해당 상업시설은 콘셉트와 경쟁력으로 차별화 두었으며, 아파트 총 548세대의 고정 수요를 독점하는 등의 호재가 있다. 또한 360도 열려있는 4면형 개방형 설계로 유럽풍 라임스톤의 모던한 디자인으로 외관특화 프리미엄 상업시설이다. 이러한 특화테마가 접목된 상업시설은 주변 상가와 차별성이 뚜렷해 상권 활성화에 유리하다는 장점이 있다.

우수한 교육환경 및 생활인프라도 함께 돋보이고 있다. 대방건설,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학세권 상권’이라 불리는 학교인근상가로 장기적이고 안정적인 수요로 인해 주목받고 있다. 학교 인근 상가의 경우 학교보건법에 따라 절대정화구역과 상대정화구역으로 포함되는 경우가 많다. 유해시설들이 입점하기 어려워 자연스럽게 청정한 상권이 조성되어 학부모들이나 이용객에게도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내측상가의 경우 소호의류 스트리트와 세계음식 스트리트 MD를 구성하였다. 소호의류 스트리트는 여성의류, 아동복, 잡화 등의 입점해 있으며 세계음식 스트리트의 경우 다양한 음식점까지 오픈하여 세종 도심의 수요를 아우를 수 있는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또한 내측 상업시설의 경우 기존 보다 임대료를 낮춘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1층의 경우 하이마트, 스타벅스, 싶빵공장, 리버블 베이커리 등이 입점했다. 디저트 브랜드 ‘설빙’이 1월 중 오픈 예정이며, 다양한 업체들의 입점이 진행되고 있다.

2층의 경우 하동만두샤브, 클랑풀르트(플룻학원), 영어학원, 메르베이유(수제케이크), 미용실 등이 입점완료 했다. 3층은 산부인과 병원이 1월초 오픈하였으며, 4층 병원 오픈 예정 및 5층~6층 사무실, 미술학원, 영어학원, 프뢰벨, 입시학원 및 독서실 등이 입점했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