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 업력의 디스플레이 전문기업 카멜이 32인치 게이밍모니터 ‘CM3210GC’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멜 게이밍모니터 CM3210GC는 초당 165장의 이미지를 출력하는 165Hz 주사율, 응답 속도 1ms는 물론 화면 변화 시 끊어지는 현상을 줄여주는 AMD 프리싱크 (FreeSync)와 NVIDIA 지싱크 호환 (G-Sync Compatible) 기능으로 화면 왜곡 없이 매끄러운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Full HD 화질과 sRGB 112%, 4000:1의 명암비, 그리고 178° 광시야각 VA 패널 탑재로 보다 선명하고 생생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사용자의 건강을 고려하여 시력 보호를 위한 플리커프리,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과 눈높이에 맞게 상하 각도 조절이 가능한 틸트 기능까지 갖춘 것이 특징이다.

카멜은 게이밍 커브드 모니터 CM3210GC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2년 무상 A/S 혜택을 제공하고 무결점 제품 구매 시 불량화소가 단 한 개라도 발생할 경우 새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결점 정책’을 실시한다. 일반 제품을 구매하더라도 불량화소의 종류에 관계없이 3개 초과 발생 시 새제품으로 교환해주는 정책을 적용해 통상적으로 1:1 교환이 어려운 PC모니터 불량화소 무결점 정책을 대폭 확대했다.

한편, 카멜은 디지털액자 및 광고용 모니터를 전문적으로 개발, 생산, 공급하고 있는 디스플레이 전문 기업으로 디지털 액자 부문 시장 점유율 80%를 자랑한다. 지난해 PC모니터로 영역을 확장해 완판을 기록하는 등 시장 진입에 이어 후속 모델인 게이밍모니터를 출시하며 PC모니터 시장에서도 점유율을 늘리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카멜몰(카멜 전용 쇼핑몰), B2B 단체구매는 카멜 영업부로 문의하여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