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코슈는 이너뷰티 제품인 ‘저분자 캡쳐 콜라겐’에 이어 탄탄한 피부를 위한 ‘브이너지 프로 콜라겐 앰플 미스트’를 출시했다.

콜라겐은 피부를 구성하는 주요 단백질로, 20대 중반이 지나면서 급격히 줄어들기 시작하기에 필수적으로 보충해야 하는 성분이다.

‘브이너지 프로 콜라겐 앰플 미스트’는 캐나다 청정지역의 연어 콜라겐 추출물 87%과 연어 PDRN 1,000ppm, 연어 프로테오글리칸 10ppm을 포함한 연어 3종 콤플렉스를 함유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울러 강력한 항산화 성분인 이데베논과 4종 펩타이드가 추가로 함유되어 있으며 지친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충전하고 보습 유지에 도움을 주기 위한 5종 세라마이드와 8종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있다.

브이너지 관계자는 “콜라겐이 피부건강관리의 대세인 요즘 먹는 것과 함께 뿌리는 이른 바 ‘뿌먹관리’로 좀 더 탄탄한 피부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어 “프로 콜라겐 앰플 미스트는 미백 및 주름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은 이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주름, 탄력 저하, 칙칙함 등의 피부 고민을 갖고 계신 고객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브이너지 프로 콜라겐 앰플 미스트’는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 좋은 100ml 대용량으로 제이앤코슈 브이너지 소비자몰인 ‘브이너지몰’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