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경쟁률 13:1를 기록하며 완도 분양시장에 프리미엄 아파트의 새바람을 일으켰던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가 단지 내 상업시설 분양에 나선다.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 근린생활시설은 다도해 영구조망권을 확보한 테라스 상가로 주목받고 있다.

기존 완도 상가들은 해안가에 위치하고 있음에도 온전한 전망을 확보하지 못했지만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 상업시설은 입지부터 설계까지 다도해 뷰를 완벽하게 누릴 수 있는 테라스 상가로 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바다 조망권 같은 그린 프리미엄은 탁 트인 개방감과 함께 쾌적함으로 손님들에게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때문에 유동인구 확보에 보다 용이해 안정적인 수익률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업계 관계자는 “사람들의 삶의 질이 높아지면서 조망권 확보는 프리미엄의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으며 같은 해안지역에서도 바다 조망권을 가진 상가의 가치가 훨씬 높다”며 “조망권 상가는 불황에도 쉽게 가격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저금리시대에 인기 투자처로 자리매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배후수요도 풍부하다. 완도의 중심인 옛 완도관광호텔 부지에 위치하고 완도음식문화거리와 이어져 있는 전형적인 항아리상권의 알짜배기 상업지역으로 고객 유입 효과가 클 것으로 예상된다.

지상 1~3층으로 구성된 해당 상업시설은 소득수준이 매우 높은 전남 완도군의 최고상권, 명품 프리미엄급 상가로 완도 아파트 거주자, 지역주민의 고정고객은 물론 약 5만명의 완도 배후수요도 흡수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이러한 배후 수요 및 랜드마크로서의 상징성을 고려해 유명 프랜차이즈와 브랜드샵 등 완도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차별화된 상업시설을 유치할 예정이며 차별화된 MD로 집객효과는 물론 All-in-one 원스톱 라이프를 즐길 수 있어 상가가치까지 더욱 올라 갈 것으로 기대된다

교통환경 또한 편리하다. 차량으로 이동 시 완도공용버스터미널이 5분 거리에 있고 광주~완도 고속도로가 개통 예정(2024년)이다. 또 완도고교, 완도중앙초교, 완도군청 등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한편, 쌍용 더 플래티넘 완도 견본주택은 완도군 완도읍에 위치하고 있다. 중도금 무이자(40%)를 시행하고 있으며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