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경남 창원시 마산합포구 해운동에 위치한 해운 스터디카페의 정식오픈 소식을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문을 연 하우스터디 마산해운 스터디카페는 해운동은 물론 월영동과도 인접해 있으며, 인근의 많은 주거 단지가 밀집해 있어 인근지역의 수험생들의 방문이 계속되고 있다. 마산 해운 스터디카페는 전국 200여곳에 위치한 다른 하우스터디의 독서실, 스터디카페와 마찬가지로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하우스터디만의 인테리어와 학습에 최적화된 공간구성으로 회원들을 맞이할 준비를 마쳤다. 

하우스터디는 이용자들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공간을 제공해 수험생들 사이에서는 이미 높은 인기를 받고 있는 브랜드이다. 마산해운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다양한 좌석타입을 구성해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학습방해요소를 차단하는 독립형 1인석과 집중형 반개방석, 카페에서 공부하는 듯한 개방감 있는 오픈형좌석은 물론 과외나 그룹학습이 가능한 스터디룸까지 모두 완비되어 있다. 게다가 좌석마다 은은한 조명의 스탠드를 사용해 집중력을 높이고, 장시간 앉아있는 수험생을 위해 학습용 시디즈 의자를 비치하는 등 여러 부분에서 최고급 시스템을 갖추었다.

또한, 지속되는 사회적 거리두기에 입장서부터 퇴실까지 직원과 대면없이 이용이 가능하도록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했다. 해운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은 언제든지 스터디카페 입구에 마련된 키오스크에서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자유로운 출입이 가능하다.

마산 해운 스터디카페에서는 전국에 있는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와 마찬가지로 공부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다. 수능 수험생들을 위한 교육 콘텐츠는 물론, 공무원 및 자격증 시험을 준비하는 성인 수험생을 위한 강의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취업준비를 위한 영어, 중국어 등의 다양한 어학강의도 무료로 제공되어 마산 해운 스터디카페에서는 폭넓은 교육서비스를 접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