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금융 ICT 전문 회사인 스마트핀텍(주)은 마이데이터 사업 통합자산관리 플랫폼 브랜드 ‘뱅크신호등’의 상표출원을 마쳤다고 밝혔다.

뱅크신호등(BankSignal)은 현재 급격하게 성장하고 있는 마이데이터 사업에서, 원클릭으로 모든 자산을 조회, 분석, 관리할 수 있는 통합자산관리 플랫폼이다.

통합자산관리 플랫폼은, 개인이 모든 금융데이터의 조회를 수락하면, 뱅크신호등(BankSignal) APP에서 개인이 가진 모든 금융데이터를 한곳에 모아 확인할 수 있고, 수집된 금융데이터를 뱅크신호등(BankSingal) APP에서 금융데이터를 분석하여 빨/주/초의 신호등으로 개인의 금융을 분석해 잘하고 있는 부분은 더 잘할 수 있도록, 안좋은 금융상황은 빨리 해결할 수 있도록 여러 솔루션을 제공해준다.

스마트핀텍의 뱅크신호등(BankSignal) APP은 현재 거의 모든 준비를 마치고 있는 상태이며, 21년 4월 30일 출시 예정이라고 알렸다.

스마트핀텍 관계자는 “Global Financial ICT 서비스를 추구하면서 통합자산관리 플랫폼인 뱅크신호등을 통해 개인들이 스스로 안정적이고 건전한 금융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뱅크신호등의 개발에 박차를 기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