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자마켓’에서 게릴라 오픈 통해 한정수량 선착순 판매

[이투뉴스] 린나이가 네이버 쇼핑라이브 ‘광자마켓’에서 가스레인지를 9900원에 득템할 수 있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광자마켓은 린나이 공식 MC 광자댁이 진행하는 쇼핑라이브방송으로, 소비자에게 득템 찬스를 제공하는 콘텐츠다.

이번 가스레인지 9900원 득템 찬스 이벤트는 오는 25일 오전 11시부터 단 한 시간 진행되는 광자마켓 방송에서 게릴라 오픈을 통해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또 이날 방송에선 9900원 득템 이벤트 외에도 린나이 가스레인지 3종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볼 수 있는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린나이는 최근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쇼핑이 늘어나며 신유통으로 급부상하는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적극 활용한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쇼핑라이브는 동영상을 통해 소비자에게 보다 쉽게 제품의 장단점과 특징을 소개할 수 있는 큰 장점이 있다.

조규상 린나이 홍보마케팅 팀장은 “초특가 득템 찬스 이벤트 콘텐츠인광자마켓은 방송 일정을 사전에 확인할 수 없는 게릴라 이벤트로 운영될 예정”이라며 “앞으로 린나이 네이버브랜드스토어 알림 설정을 통해 광자마켓 이벤트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린나이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가스레인지는 불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47년 가스레인지기술력을 자랑하는 린나이는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에서 21년 연속 가스레인지 부문 1위에 선정되는 등 지금도 국내 대표적인가스레인지 브랜드로 입지를 확실히 다지고 있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