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송지구 미래가치 고공행진…다수의 기업체 러브콜 이어져
편의와 복지까지 배려한 완벽한 업무 공간 구성으로 성공 비즈니스까지 설계

㈜한강그룹(비에스홀딩스)이 경기도 고양 삼송 택지개발지구 지원 S6-1블록에서 선보이는 지식산업센터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의 분양이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전국 곳곳에서 다수의 지식산업센터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한강그룹이 그 동안 축적한 건설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완성하는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고양 스타필드와 이케아, 쿠팡 켄달스퀘어, 은평 롯데몰 등이 자리잡은 비즈니스의 중심지에서 만날 수 있다.

서울 옆세권의 지식산업센터로 평가 받고 있는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지하 2층~지상 9층, 1개동, 총 451실 규모의 지식산업센터와 스트리트형 상업시설 65실로 구성되며 법정 대비 214%에 달하는 총 488대를 수용할 수 있는 주차 공간이 마련된다.

현재 진행 중인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의 분양에서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된다. 입주업체를 대상으로 분양 금액의 최고 80%이상 장기 저리 융자가 가능하며 입주와 동시에 등록증 발급으로 복잡한 인허가 절차 비용 절감 및 경기도, 중소기업진흥공단의 자금 대출 알선 등 금융지원도 실시된다. 

뿐만 아니라 입주 대상 업체에 한해 취등록세 50%, 재산세 37.5%가 감면되어 비용 부담을 최소화할 수 있다.

고양시 덕은지구와 창릉신도시의 풍부한 광역 수요를 품은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는 서울 중심과 고양을 비롯해 양주, 파주, 강서 마곡지구, 가산, 광명, 인천까지 종횡무진 넘나들 수 있는 천혜의 전략적인 비즈니스 중심지를 선점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현장 인근에 위치한 고양시 향동지구가 창릉신도시 3기 신도시 지정 이후 블루칩으로 부상하면서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에도 직접적인 수혜로 작용할 것으로 보인다.

고양시 향동지구의 인구는 약 9천세대(21,600명)의 주거 인구와 업무시설 상주인구를 합해 총 6만 명 정도로 추정되고 있으며 행정구역 상 경기도 고양시로 표기되지만 실질적인 생활권은 서울 은평구 상암동이라 할 수 있는 서울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이다.

고양선(향동역)과 경의선(향동역)이 신설 예정으로 마곡지구 10분거리, 강남 30분대 진입이 가능한 교통망이 구축될 것으로 관측되며 이 같은 교통 호재를 기반으로 국내 최대 미디어신도시 중 하나인 ‘상암DMC’, 3기 신도시 계획이 구체화된 ‘창릉지구’, 新 비즈니스 메카인 ‘마곡지구’ 등의 업무시설 수요를 흡수할 전망이어서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에도 큰 영향력을 행사할 전망이다.

향동지구는 3기 신도시인 창릉신도시와 맞닿아 있으며 GTX-A노선뿐만 아니라 고양선, 서부선, 경의중앙선 등의 광역 교통 인프라가 들어설 예정이거나 추진 중으로 획기적인 서울 접근성 향상이 전망되는 가운데 경기 서북부 지역의 교통 허브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에 다양한 개발 호재들이 잇따르고 있는 향동지구와 창릉지구 등과 어깨를 나란히 할 고양 삼송지구에 신규 공급되는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 역시 탄탄한 기업체 수요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는 게 분양 관계자들의 전언이다.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의 사업지인 고양 삼송지구는 최근 집값 상승세가 눈에 띄는 지역이기도 하다. 주변 향동지구를 위시해 창릉지구, 원흥지구, 덕은지구, 은평뉴타운 등과 동시에 개발되는 고양 삼송지구는 다양한 생활기반시설들이 확충되고 있는 가운데 창릉지구 GTX-A 노선 창릉역 신설 등의 효과를 바탕으로 선호 주거지로 부상하고 있어 향후 배후수요가 지속적인 증가 추이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지식산업센터의 핵심으로 지목되는 원활한 물류 이동에 최적화된 교통환경을 갖춘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3호선 지축역, 삼송역과 6호선 환승역 연신내역, 서울외곽순환도로, 통일로IC 등을 통해 수도권 전역을 빠르게 이동할 수 있어 서울과 고양시 어디서나 편리하게 출퇴근이 가능하다.

여기에 강남 삼성역을 잇는 GTX-A 노선(예정)과 문산에서 광명, 평택, 천안을 잇는 서울문산고속도로, 신분당선 삼송역 연장(계획) 등 교통 호재도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의 미래가치를 높이고 있다.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현장 바로 옆에 CJ 삼송 물류센터가 건립되므로 삼송지구 거대 유통 거점을 배후로 한 연관된 기업의 사옥이나 비즈니스를 펼치기에 최적의 입지로 평가 받고 있으며 직원들의 업무 편의와 복지까지 배려한 완벽한 업무 공간 구성으로 성공 비즈니스까지 설계한다.

제조업 선호도가 높은 ‘드라이브 인’ 설계를 적용(지하 2층~지상 5층)해 1.5톤 차량 진출입이 가능하며 One way 물류 하역의 ‘도어 투 도어’ 주차시스템을 통해 주차시스템 물류 이동 및 주차 쾌적성을 극대화한다. 또한 북한산이 펼쳐지는 가운데 옥상정원 등을 완비해 자연친화적 업무공간을 실현하는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은 입주업체 직업 편의성 증대를 위해 6~9층 회의실과 9층 휴게실 공간을 제공하는 등 다채로운 커뮤니티시설도 탑재할 계획이다.

한강 듀클래스 고양 삼송 지식산업센터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원흥동에서 공개 중으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