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악기 브랜드 ㈜다이나톤(대표:도상인)이 2021년 신학기를 맞아 3월 17일 수요일부터 23일 화요일까지 BEST 명품 전자 디지털피아노 DP3000 모델을 대상으로 최대 61만 원 할인 혜택으로 받아볼 수 있는 ‘신학기 프로모션’ 을 인터파크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총 여섯 가지의 혜택을 제공한다. 일주일간 무료 배송과 설치는 물론 최대 41%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또한 10만 원 상당의 최고급 홈트레이닝 5종 킷, 20만 원 상당의 MBTI를 기반으로 한 성격유형별 음악학습 컨설팅을 제공하며 다이나톤 정품 헤드폰을 추가 증정하여 총 2개를 받아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후기이벤트 참여시 피아노 오르골과 백화점 상품권을 최대 9만 원까지 받아볼 수 있다.

클래식 피아노 전문가와 공동 개발한 프리미엄급 전자 디지털 피아노 DP3000은 성진희, 성경희 음악 교육학 박사와 함께 최상의 피아노 교육 효과를 연구하여 개발하였으며, 디지털피아노 최고사양에만 적용되는 256 동시 발음과 어쿠스틱 피아노와 동일한 무게감을 적용한 신형 해머 건반으로 사운드와 터치감이 돋보인다.

또한 연주자의 안전을 고려한 모서리 라운딩 마감 처리 및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자동 전원 꺼짐(APO) 기능이 적용되었으며 프리미엄 슬림 우든 캐비닛이 적용되었다.

이외에도 그랜드 피아노의 해머 동작을 구현한 OSH(Optimal Sensitive Hammer) 건반을 사용하여 연주자의 손에 완전하게 반응해 실제 어쿠스틱 피아노와 같은 묵직한 무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최고급 그랜드피아노 라이브 샘플을 사용하여 선명한 사운드 품질을 느낄 수 있으며 특수 건반, 테크닉 연습, 코드 반주 학습 등 음악 교육 콘텐츠가 434여 곡 내장되어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