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TS항균구리마스크’의 새로운 색상을 추가 출시했다고 밝혔다.

‘TS마스크’는 착한 성분의 좋은 제품만을 고집하는 TS트릴리온의 기업 철학을 바탕으로, 이윤을 추구하기 보다 국민 건강을 최우선 가치로 한다. ‘TS GUARD 세이프올손소독제’와 함께 개인 위생관리를 위한 ‘TSG(TS GUARD)’ 브랜드로 통합 운영되고 있다.

‘TS항균구리마스크’는 지난해 10월 첫 선을 보인 당시부터 강력한 항균, 소취, 흡한속건 기능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항균력이 우수한 구리 원사를 사용하여 99.9%의 뛰어난 항균 효과를 제공하고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하여 일상생활은 물론 실내외 스포츠 등 야외 활동 시에도 적합하다.

장시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만큼 얼굴 윤곽에 맞춘 입체 디자인을 적용하여 흘러내림 없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원단 자체의 신축성과 복원성, 내구성이 우수하여 물세탁 후 자연 건조하면 여러 번 사용 가능한 다회용 마스크로 경제적이다.

이뿐만 아니라 국가공인인증기관인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을 통하여 △pH △포름알데히드 △유기주석화합물 △아릴아민에 대한 안전성 테스트에서 적합 판정을 받았다.

TS트릴리온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TS항균구리마스크’는 항균 및 소취는 물론 착용감이 우수하여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며 “상황이나 취향에 맞춰 선택하실 수 있도록 기존 블랙 제품에 톡톡 튀는 그린 컬러를 추가로 출시하였다”라고 말하였다.

한편, 지난해 코스닥 시장에 성공적으로 입성한 TS트릴리온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소중히 생각하는 ESG 경영을 추구하며 착한 기업으로의 행보에 속도를 내고 있다.

지난 1월 출시한 LED 두피관리기 ‘TS토파헤어리턴’ 외 ‘TS샴푸’, 셀프 염색약 ‘TS착한염색’을 비롯하여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시장에 제품을 출시하며 바이오헬스케어 전문 기업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