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전문 브랜드 더셀컴퍼니 ‘뮤리(murir)’가 3월 24일부터 3월 27일 단 79시간 카카오에서만 ‘뮤리 톡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카카오톡 쇼핑하기 ’카톡딜’에서만 진행되는 것으로, 뮤리(murir) 전 품목 최대 68% 할인 행사와 전 제품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30명에게 ‘뮤리 페인팅 모노 새도우’ 정품 1개를 랜덤으로 증정하며, 전 제품 구매 시 ‘뮤리 글로우 피팅 파운데이션’ 21호 샤쉐 10매와 ‘뮤리 코튼 퍼프’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등 뮤리 톡딜 구매 고객 대상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제품 구매자들 대상 베스트 후기 20명을 선정하여 ‘뮤리 메이크업 조각 퍼프’(10p) 증정한다. 

‘뮤리(murir)’는 프랑스어로 과일과 곡식이 절정에 이른 때를 의미하며 과일이 익어가고 꽃이 피어나듯 개인이 가지는 고유의 아름다움의 절정을 이끌어주는 뷰티 전문 브랜드이다.

이번 뮤리 톡딜 아이템 중 시그니처 제품인 ‘뮤리 글로우 피팅 파운데이션(30g)’은 고밀착 film-former의 우수한 피팅감과 뛰어난 밀착력을 제공하며 한번의 터치 만으로도 우수한 커버 효과와 함께 자연스럽고 은은하게 피부 본연의 글로우한 광채 연출에 도움을 주는 파운데이션이다. 카카오 쇼핑하기 톡딜에서 58% 할인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더셀컴퍼니 ‘뮤리(murir)는 중국 대표 B2C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 天猫)’에 정식 입주했으며 자사몰 및 네이버 뷰티 윈도우 등 온라인 쇼핑몰과 신사동 가로수길 플래그쉽 스토어 빌라드뮤리 (Villa de murir)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