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라헨느코리아
▲사진제공 : 라헨느코리아

라헨느코리아가 2021년 신제품 라헨느 더 퀸 쿨에어 스텐드 리모콘 써큘그릴 선풍기 2종(LHNF-801W, LHNF-901W)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27일 새롭게 출시된 라헨느 서큘그릴 스텐드 선풍기는 버튼형과 리모콘 방식 2가지로 출시된다.

두 제품의 공통된 가장 큰 특징은 16형의 큰 나선형 써큘 그릴망으로 기존 선풍기 대비 더 강력하고 부드러운 바람을 내는 것이다.

기본으로 5엽 날개를 적용했으며, 전면그릴을 분리하여 편리하게 청소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또한 자동 좌우회전 기능을 넣었으며, 반경 90도 풍향 상하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화이트 바디의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리모콘 방식의 제품에는 자동꺼짐예약기능(최대7시간30분) 및 자연풍, 수면풍 기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최소75cm~최대94cm 까지 높이 조절이 가능하다.

라헨느코리아 박근영 대표는 “라헨느가 추구하는 디자인의 제품이다. 기존 선풍기와 차별화를 두려고 많은 고민끝에 출시된 제품이며, 가성비 브랜드로서의 자리매김을 차근차근 만들어 가고 있다. 5월에도 추가 써큘레이터 신제품을 출시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라헨느는 고객서비스 개선을 위해 모바일과 PC에서 홈페이지를 통하여 원스탑으로 AS서비스 접수가 가능하도록 운영 중이다. 라헨느 전 상품은 무상 1년의 품질보증을 하고 있다.

라헨느 전 상품은 쿠팡, 오늘의집, 컬리, 11번가, 옥션 등 온라인쇼핑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갤러리아백화점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