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한 시각으로 차별화 된 정보 신속 전달"

▲김선복 전기기술인협회장
▲김선복 전기기술인협회장

[이투뉴스/김선복] 국내·외 에너지 자원 환경 분야의 전문 매체인 이투뉴스의 창간 1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이투뉴스는 창간 이래 독자들에게 공정한 시각으로 차별화 된 정보를 신속히 전달해 주셨습니다.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독자들의 눈과 귀가 되어 에너지 산업의 성장을 위한 올바른 미래 비전과 방향을 제시하는 전문 언론으의 리더로 우뚝 서 주시기를 바랍니다.

지난 1년간 전례 없는 코로나-19로 우리의 일상과 사회 체계 등 많은 것이 바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위기와 마주하며 우리 모두가 얻은 값진 교훈도 있을 것입니다. 우리의 일상생활은 물론이고 사회 전반의 과감한 변화도 요구되고 있으며, 협회 경영환경도 급변 하였습니다.

이에 우리 협회에서는 이러한 변화된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각종 행사는 정부지침을 준수하여 취소 또는 축소해 진행하였고, 비대면 회원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신고 간소화 및 모바일 민원서비스 제공과 다양한 온라인교육 콘텐츠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아울러, 협회는 국가적 재난 및 재해 복구에 앞장서기 위해 ‘전기인 재난지원단‘을 발족해 국가정책에 부응하고 국민의 생명과 재산보호를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해 지난 1월 ’국가안전대진단 대통령 단체표창‘을 수상하는 영예도 얻었습니다.

앞으로도 국가 정책에 부응하고 국민 안전에 기여할 수 있는 적극적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독자들에게 에너지 자원 환경 분야에 다양한 정보를 이투뉴스만의 독자적인 소통 방식으로 전달하기를 기대하며, 우리 협회도 전력산업의 발전과 전기인의 위상 강화를 위하여 더욱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다시 한 번 이투뉴스의 창간 14주년을 축하드리며, 무궁한 발전과 애독자 여러분 모두의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전기기술인협회 회장 김선복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