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한국선불카드는 11네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선불카드를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광주광역시 북구에 위치한 11네일은 네일아트는 물론 손케어, 드릴케어, 스크럽, 패디큐어 등 손톱, 발톱과 관련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 네일샵이다.

11네일 선불카드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으며 선불카드 구입 시 최대10%의 추가 적립 혜택이 제공되며 인근 미용실, 스파샵, 필라테스, 샐러드카페와 멤버십 제휴를 제휴를 맺고 할인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이 카드정보를 등록할 경우 카카오 알림톡을 통해 이용 내역이 발송되며 충전, 결제 등을 처리할 수 있는 Web POS를 프로그램이 별도로 제공된다.

한국선불카드 관계자는 “11네일은 단골고객에게 차별화된 혜택을 주기 위해 충전형 선불카드를 도입했다”며 “선불카드 고객들은 멤버십 할인 혜택과 함께 알림톡으로 이용내역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서 선불카드 서비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

선불카드는 네일, 미용실은 물론 카페, 음식점 등 단골고객이 많은 업종에 적합하며 선불카드 종류는 고객이 원하는 금액만큼 충전할 수 있는 충전형 선불카드와 선물 또는 프로모션 경품용으로 사용되는 금액형 선불카드가 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