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 영어 회화 학습서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
▲에스티유니타스 영어 회화 학습서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는 미국 드라마로 재밌고 쉽게 배우는 영어 회화 학습서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를 선보였다.

영어 원어민이 실제로 사용하는 표현들을 담은 이 도서는 영어 회화시 말문이 막히는 유저들을 위해 쉬운 단어로 다양한 문장을 만드는 방법을 알려준다. 영어에 대한 거부감을 없앨 수 있는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책을 출간한 에스티유니타스는 대표적인 미국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SATC)’, ‘프렌즈(FRIENDS)’, ‘내가 그녀를 만났을 때(How I Met Your Mother)’ 등 3편의 전 시리즈 총 538개 에피소드 자막을 분석해 가장 자주 사용된 빈출 영단어 랭킹 TOP 100을 선정했다.

한국인에게도 미드는 다양한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로 친숙해져 있어, 미국 영화 및 드라마에 자주 나오는 약 100개의 기본 단어의 핵심 이미지를 그림으로 보여주어 단어의 기본 의미 및 뉘앙스를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실제 미드 대사를 통해 단어의 쓰임과 발음 등을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학습한 단어를 사용해 영작을 연습하는 ‘1초 영작’ 훈련 등을 통해 미국식 영어를 쉽고 재미있게 배우는 한편, 실전에서 바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진짜 대화가 되는 영어’는 커넥츠 공부서점, 예스24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