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자동차정비학원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학교장 전원식)에서 ‘자동차엔진정비 자동차정비원양성과정’ 6월 입학 교육생을 모집한다고 전했다. 100% 전액 교육비 및 교재비 무료지원으로 교육 참여가 가능한 이번 교육과정은 교육 이수 후에는 자동차분야 취업지원까지 받을 수 있는 국비훈련과정이다.

이번 6월 개강하는 대전자동차정비학원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자동차엔진정비 자동차정비원양성과정은 15세 이상의 취업희망자, 고3 재학생, 국민취업지원제도 참여자, 교육 후 취업희망자(방통고, 방통대, 야간대, 대학졸업예정자), 구직급여 수급자(구직활동 면제), 영세자영업자, 그 외 고용센터 참여 인정 훈련생의 훈련 자격을 갖추면 전액국비로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대전 국비자동차정비학원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자동차엔진정비 자동차정비원양성과정은 대전 지역 그리고 타지역 교육생 역시 교육 참여가 가능하다. 타지역 교육생들에게는 숙소무료 제공의 혜택으로 편리하게 교육에 참여할 수 있으며, 매월 훈련장려금(최대 30만원, 출석 80%이상 참여시)을 지급하며 교육 이후에는 취업지원까지 받을 수 있다.

대전자동차정비학원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대전고용노동청 대전고용센터가 선정한 ‘2020년 취업률 우수훈련 인증기관’이다. 대전고용센터가 선정한 2020년 취업률 우수훈련 인증기관은 대전 지역 10위권의 취업률을 달성하며 우수한 취업률을 보여준 것을 인정 받는 것이다.

또한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최우수 훈련기관”으로도 선정되어 있는 국비훈련기관으로, 고용노동부 직업능력심사평가원의 훈련기관 인증은 엄격한 심사를 통해 훈련기관을 인증하는 것이다.

6월 입학 예정인 이번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의 자동차엔진정비 자동차정비원양성과정 입학에 관련한 문의는 대덕자동차직업전문학교 홈페이지를 이용하거나 전화상담 또는 직접 방문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