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과 게임 콘텐츠가 융합된 제품을 개발하는 기업 ‘㈜그로우핏(대표 최경덕)’이 지난 4월 30일 2021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했다.

최근 코로나19로 인해서 외부활동이 현저하게 줄어들며 많은 현대인들의 핵심 문제로 떠오른 건강과 운동을 게임과 함께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그로우핏’은 차별화된 콘텐츠와 경영전략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그로우핏’에서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운동 제품 개발에 특화된 전문성을 확보하고 있을 뿐만이 아니라, 누구나 언제든지 게임과 운동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개발 중에 있다. 운동이 중요하다는 것을 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지만 운동이 지루하거나, 이에 대한 흥미가 부족하거나 혹은 어렵고 힘들다고 느끼는 이들에게 운동을 보다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게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그로우핏’이 수상한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은 다양하 분야와 업종의 브랜드 중에서 남다른 전략 및 운영방식을 갖추어, 소비자의 관점에서 높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여 브랜드 발전에 이바지한 기업을 선정하여 시상하고 있다. 무엇보다 각 분야에 걸맞는 기준으로 엄격하게 심사를 진행하고 있어 기업에는 명예를, 소비자에게는 신뢰를 주고 있다.

그 분야는 법률과 스포츠, 애견, 쇼핑몰, 제약 및 바이오, 교육지원, 친환경, IT, 공공기관 및 기업, 미용, 의료기기 등 굉장히 다양하고 광범위하기 때문에 소비자가 쉽게 알지 못하거나 잘 모를 수 있는 분야에 대해서도 명확한 선택 기준을 만들어줄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기업에게는 상패 및 상장은 물론 엠블럼 등을 제공하고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한국인기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그로우핏’의 최경덕 대표는 “운동이 지루하거나 힘들거나 때로는 흥미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이 그로우핏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등을 통해서 운동에 대한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하게 노력할 것”이라는 수상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