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뉴스] 코로나19 백신 1차 접종자가 전 국민의 30%에 육박하고 있는 가운데 대한민국은 일상으로의 복귀를 조심스럽지만 가열차게 준비하고 있다. 백신 접종이 집단 면역을 달성할 수 있는 가장 안전한 방법이기에 정부도 백신 접종 활성화를 위해 여러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따라 삼천리ENG 외식사업본부(SL&C)가 운영하는 모던 중식당 Chai797도 코로나19 없는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해 백신 접종 고객을 대상으로 ‘Chai797로 오, 새우!’ 캠페인’을 진행한다.

오는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Chai797 전국 매장에서 식사 후 결제 시 구매 가격과 상관없이 ‘코로나19 백신 접종 확인서’를 제시하는 고객에게 8월 중 재방문 시 이용할 수 있는 ‘새우요리 교환권’을 증정한다. 본 교환권으로 Chai797에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인기 많은 ‘호두 꿀 크림 중새우’, ‘칠리 중새우’, ‘깐풍 중새우’ 세 가지 메뉴 중 한 가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공간에서 즐기는 건강한 중식을 지향하는 Chai797은 정통 중식 메뉴와 함께 트렌디한 메뉴들을 선보이며 다양한 연령층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전국에서 30여개 매장을 운영하며 품격 있는 맛과 서비스,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Chai797은 앞으로도 이번 캠페인과 같이 고객 지향적인 혜택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는 계획이다.

채제용 기자 top27@e2news.com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