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리쏘 유튜브 공식채널

안마의자 브랜드 ‘리쏘’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 뒤 꾸준히 업데이트하며 고객과 소통하고 있다고 전했다.

비대면 사회가 보편화 되고 스마트폰 이용률이 높아지면서 다양한 브랜드 및 제조사들이 자체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고객과 소통하거나 제품을 홍보, 소개하는 것도 이제는 자연스러운 현상이 됐다.

이에 온라인과 홈쇼핑에서 흥행을 이끌어 오고 있는 안마의자 브랜드로서 ‘리쏘’도 공식 유튜브 채널 운영에 힘을 쏟기로 한 것으로 분석된다.

현재 리쏘의 유튜브 채널에는 실시간으로 영상이 제작돼 업데이트 되고 있으며 신제품에 탑재된 기술을 소개하는 한편 자사의 여러 안마의자 제품을 비교하면서 소개하는 영상들이 업로드 돼 있다. 냉철한 분석과 재미 요소까지 담은 영상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현재는 단순한 제품 소개 영상의 조회 수가 약 1만 8천회를 돌파했다.

소비자들도 리쏘의 유튜브 채널에 댓글 등으로 호응하고 있다.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편안하게 스마트폰 및 PC를 통해 제품의 실제 모습을 눈으로 보는 것처럼 확인할 수 있다며 긍정적인 반응이 주를 이룬다.

특히 최근 리쏘 유튜브에서 소개한 LSE-50N 페블린 모델은 4D 마사지볼 강약 조절이 가능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천연재생가죽 ‘에코레더’를 마찰이 많은 주요 부위에 적용하여 고급스러운 촉감과 내마모성을 상승시키고 종아리 상하 이동식 롤러, 2step 발바닥 롤링, 발뒤꿈치 두드림 등 종아리 발 안마 특화 기능을 갖추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안마의자 브랜드 리쏘의 관계자는 “리쏘가 온라인과 홈쇼핑 등에서 고객님들이 믿고 구매하는 안마의자 브랜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매일 더 발전하는 제품을 연구하고 기술 개발하고 있다”면서, “또한 오프라인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아도 업그레이드된 제품에는 어떤 기술이 담겼는지, 제품별 특장점은 무엇인지를 소비자 분들께 재미난 영상으로 전달해 구매 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기획했다. 기대 이상의 긍정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어 감사한 마음이며 앞으로도 재미나고 유익한 영상을 많이 업로드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