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브랜드 리쏘가 이마트 산본점에 입점했다고 전했다. 2021년 7월 8일부터 이마트 산본점 2층 일렉트로마트 내에서 리쏘의 안마의자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이마트 산본점 2층 일렉트로마트 내 입점하게 되는 리쏘의 제품으로는 페블린 화이트와 페블린 블랙, 페블로 화이트, 제니스, 야누스 베이지, 벨레스, 등 베스트셀러와 신상품이 고르게 구성됐다.

특히 리쏘의 간판 제품이자 이번 이마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는 페블린은 입체적인 돌출 마사지를 구현한 4D 마사지볼과 에코레더 적용이 특징이다. 4D 마사지는 최대 8cm까지 마사지볼이 돌출되면서 마사지를 하기 때문에 몸의 굴곡과 사용자의 성향 따라 다양한 강도로 빈틈없는 마사지가 가능하고 국내에서 생산된 천연재생가죽인 에코레더를 마찰이 빈번한 등패드 부위에 적용하여 우수한 내구성과 편안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또한 7인치 대형 터치스크린 리모컨이 설치되어 있어 시인성이 좋고 누구나 쉽고 간편한 조작이 가능하며 빠른 조작이 가능한 보조 리모컨도 장착되어 있다. 인체 곡선을 따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한 SL프레임, 24개 자동코스와 5개 수동코스 등 한국인 체형에 꼭 맞는 마사지 프로그램을 지원한다.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해도 자연스럽게 사용자의 체형을 측정, 프레임이 마사지 위치를 찾아주는 자동 체형인식 프로그램도 탑재됐다.

더불어 페블린에는 종아리부터 발바닥까지 특화된 마사지가 강점으로 종아리 온열과 함께 상하 이동식종아리 롤링 마사지와 스크럽 에어, 2step 발바닥 롤러와 에어, 발 뒤꿈치 두드림이 적용돼 있어 고된 가사일에 지친 주부부터 장시간 서거나 앉아 업무를 해야 하는 직장인들의 다리 피로를 빠르게 풀어줄 수 있다.

리쏘 측은 이번 이마트 산본점 입점과 매장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채로운 오픈 이벤트도 마련하고 있다.

이마트 산본점 2층 일렉트로마트 내 입점한 리쏘에서 안마의자 제품을 구입할 경우 카드 할인 및 상품권 증정될 예정이며 이 외에도 리쏘 측에서 마련한 다양하고 풍성한 오픈행사를 만나볼 수 있다.

리쏘 관계자는 “오랜 시간 온라인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품질로 인정받아 온 리쏘의 안마의자가 이마트와 손잡고 더 많은 분들께 직접 선보일 수 있게 돼 기쁜 마음이다. 이번 이마트 산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눈으로, 몸으로 직접 리쏘의 안마의자 기술력을 체험하고 우수한 제품을 구입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