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그룹의 종합 악기 문화기업인 HDC영창에서 신디사이저인 커즈와일 K시리즈가 오랜 시간의 연구 개발을 거쳐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K시리즈는 커즈와일이라는 브랜드가 전 세계 4대 브랜드가 되기까지 가장 중심적인 역할을 한 모델로 약 22여 년만에 출시됐다.

이 모델은 이태리 Fatar 社의 최고급 건반 채용으로 터치감을 극대화했으며, 오디오 인터페이스 내장, 동급 최다 컨트롤러와 고해상도 Gigabyte 용량의 수준 높은 음색을 탑재했다.

이에 발맞춰 K2700을 실시간으로 만나볼 수 있는 런칭 세레모니를 오는 7월 19일(월) 오전 11시(한국시간)에 유튜브 라이브로 전세계 동시 런칭한다.

이번 K2700 런칭 세레모니에서는 제품의 특장점과 활용법, K2700의 각종 컨트롤러를 활용한 퍼포먼스 연주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제공되며, K2700 런칭 세레모니의 시작과 함께 HDC영창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는 K2700 런칭 세레모니 '본방사수 이벤트'와 K2700 구매자를 위한 런칭 프로모션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시작된다.

K2700 런칭 세레모니는 HDC영창 유튜브 채널 'KURZWEILYOUNGCHANG'에서 진행되며, 각종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DC영창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이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